크루즈 라인

 

크루즈 등급과 성격

대부분의 크루즈 등급 결정에는 등급 결정 기관이나, 단체가 제각각 다른 기준들을 적용하기 때문에 특별히 표준화된 기준은 없습니다. 보통 여행 전문가들의 객관적인 판단에 의해 400여 가지의 항목을 기준으로 결정이 되는데. 그 기준 항목에는 선박자체와, 안전성, 선상 시설 및 공용 공간의 크기, 인테리어, 스파/휘트니스 시설, 객실 설비, 객실 크기, 선상식사, 음식의 질, 서비스, 선상 프로그램등이 고려되며, 그 가운데서도, 선상식(Dining Experience), 서비스, 승무원의 자질(Hospitality)등이 가장 중요시됩니다. 
 

초호화 럭셔리 크루즈 (6성급)

실버시 크루즈 (Silversea Cruise)

특급 크루즈 라인으로 세계일주 크루즈 및 전세계 200 여개의 기항지를 항해합니다.
크루즈 항해 내내 샴페인과 와인은 물론 크루즈 선 상 팁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리스탈 크루즈 (Crystal Cruises)
 
6성급의 초호화 크루즈 선사로 깔끔하고 세련됨을 지닌 특급 선사로 일식당과 중식당을 갖춘 럭셔리 크루즈로서 크리스탈이란 이름에 손색이 없는 특급선사입니다.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 (Regent Seven Seas Cruises)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는 6성급 초호화 크루즈 선사로 남극 인도양 등 다양한 지역을 항해하는 특급선사입니다. 호화크루즈로는 비교적 자유로운 선상 분위기를 지니면서도 테마 컨셉의 럭셔리 크루즈에 맞는 부대시설과 선상 프로그램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쿠나드 크루즈 (Cunard Cruises)
 
쿠나드 크루즈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높으며 긴 선박으로 항해하는 방향마다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크루즈 입니다.

씨본 크루즈 (Seabourn Cruises)
 
씨본 크루즈는 지상의 초특급 호텔과 동급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해상위의 초특급 호텔이라 말할 정도입니다. 크루즈 라인의 우아함과 당당함을 상징하는 씨본 크루즈는 전 객실이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노르지안 크루즈 (NCL Cruises)
 
고품격 서비스와 식사메뉴를 자랑하는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이 조화를 이루어 만족할 수 있는 크루즈라인으로 총 12척의 선박을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급 크루즈 라인입니다.

코스타 크루즈 (Costa Cruises)
 
유럽의 대표적인 선사로 선박의 곳곳에서 유명한 예술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으며, 유럽과 미국 지역을 항해하는 개성있는 선사입니다.

로얄 캐리비언 크루즈 (Royal Caribbean Cruises)
 
아이스링크와 암벽등반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을 구축하여 다양한 크루즈 선내 활동을 만들었으며 현재 5대의 선박을 보유한 프리미엄급 선사입니다.

프린세스 크루즈 (Princess Cruises)
 
프린세스 크루즈는 전세계 다양한 노선과 15대 선박을 지닌 프리미엄급 선사로 승객을 위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셀러브리티 크루즈 ( Celebrity Cruises)
 
셀러브리티 크루즈 라인은 총 9대의 선박을 보유한 프리미엄급 크루즈 선사로 고급스러운 외형과 멋진 인테리어의 선실을 갖춘 선사입니다.

카니발 크루즈 (Carnival Cruises)
 
다수의 선박을 보유한 세계 최대 크루즈 라인으로 캠프 카니발 등 어린이 프로그림과 업계 최초 금연 선박인 파라다이스도 운행하고 있습니다. 

홀랜드 아메리카 ( Holland America Cruises)
 
전 세계 일급선사들과 경쟁하는 대표적인 일급선사로 선상내의 고급화된 서비스와 철저히 교육받은 승무원들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디즈니(DISNEY), 오리엔트(ORIENT), 스타(STAT)크루즈 등이 있습니다.


 

Category
문의전화
 Fax. 02-6008-7208
김성윤 대표 이메일
 sungykim@chol.com